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밤에 하니 미끄러웠던 '김포 풋살 라운지'

수도권 풋살장 정보/야외 풋살장 정보

by 달리누나 2023. 8. 15. 16:41

본문

나는 플랩은 맨날 주말 오전에 주로 했었는데.. 아무래도 평일에 하기는 빡세니까..? 진짜 처음으로 플랩을 늦은 시간에 해보게 됐다. 나는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있는지도 몰랐다 사실 ㅋㅋㅋㅋ 맨날 그냥 서울권으로 주말 오전만 딱 보고 없으면 풋살 안 하고 농구하러 가면 됐으니깐.. 처음으로 밤 11시에 있는 플랩을 갔다. 아쥬 고맙게도 풋살 끝나고 데려다 준다고 더더욱 갈 수 있었다! ㅎ-ㅎ 꼬마오

풀숲 사이에 풋살장

이 풋살장은 주변이 아파트로 둘러싸여 있다. 그래서 늦은 시간에 하면 민원도 자주 들어오는 것 같다. 경찰도 한 번 왔다 갔다...

김포 풋살 라운지

내부에 15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다고 쓰여있다. 우리는 풋살장 내부 아닌 바깥에 대기는 했지만..ㅎㅎ 사진 속에 왼쪽에 보이는 건물에 화장실이 있다. 아쉽게도 여자화장실은 왜 개방을 안 하는지 모르겠지만... 개방 안 함..ㅎㅎ 그리고 남자화장실은 물이 안 나옴 ㅎㅎ... 샤워기도 있었던 것 같은데.. 물을 잠궈놔서 샤워는 불가한 화장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길로 쭉 들어가면 처음 나오는 작은 풋살장은 안 열려 있고, 여길 돌아서 반대편 풋살장으로 가야 플랩하는 곳이 나온다.

김포 야외 풋살장

풋살장은 2개이긴 한데, 지금 사진 속 풋살장 말고 저 쪽 반대편 풋살장은 조금 더 작고 개방을 안 해주는 곳인 것 같다. 그냥 연습용? 그치만 연습도 못하게 돼 있긴 함. 흡연은 바깥에 아예 나가서 해야 한다. 모든 잔디구장이 그렇긴 하지만 여름 밤에 습기 때문에 꽤나 미끄러운 편이다. 나도 꽤 많이 미끄러졌던... 게다가 구장의 중간중간이 내리막처럼 푹 꺼지기도 했다. 그냥 봤을 땐 꽤 넓고 상태가 좋아보였는데, 미끄러운 게 흠이었다.

관중석

풋살장 한 쪽에는 의자가 많이 놓여 있어서 여기서 쉬면서 풋살을 구경할 수 있다. 게다가 자판기도 있어서 목 마르면 바로 음료수 사 마실 수 있음! 그리고 뒷 편에 컨테이너 같은 게 있어서 거기 잠깐 들어가서 옷도 갈아입고 하는 것 같다.

주소는 '김포시 승가로19번길 110'다. 주차할 자리도 꽤 넓고! 다만 대중교통으로 가기는 좀 애매하다. 그나마 가까운 게 풍무역 정도...? 다행히 예전에 이 근처에 트레이더스가 있기도 하고 농구장도 있어서 몇 번 왔어서 길이 낯익었다. 그래도 내가 아는 곳보다도 더 들어가야 나오는 풋살장이었어서 .. 차도 거의 없고 그냥 진짜 늦은 시간에 가면 주거지역이라 아무도 없는 수준? 택시도 안 잡힐듯...ㅎㅎ 늦은 시간에 간다면 자차로 가야 하는 곳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