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영등포 더에프 필드, 롯데마트 옥상

수도권 풋살장 정보/야외 풋살장 정보

by 달리누나 2022. 12. 27. 11:23

본문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풋살이지~하고 신청했던 플랩. 플랩 갈 때마다 같이 하는 애들 여럿이랑 가곤 했는데 거의 혼자... 가다시피 했더니 엄청 주눅들고 자신감 하락했던...ㅎㅎㅎ여자지만 굿볼러가 되고 싶다! 풋살도 잘 못하면서 혼자 다니면 안 되겠다 느꼈다. 농구면 몰라도^^... 풋살도 농구도 잘하고 싶다!

롯데마트 양평점

롯데마트 양평점 옥상에 풋살장이 있다. 오전 9시 경기였기 때문에 롯데마트가 다 열려있지 않아서 이쪽 입구로만 출입할 수 있다. 들어가면 마트 자체도 다 불이 꺼져있다. 들어가자마자 엘리베이터가 보이는데 타고 8층 더에프풋살필드로 가면 된다. 여기는 마트다 보니 일정 대수 주차도 가능하다.

A구장 B구장

8층에서 내려서 직진하면 풋살 대여, 음료 사는 곳 등이 보이고 거길 지나면 이렇게 구장이 보인다. 솔직히 야외에서 하긴 무진장 춥지만 일단 해보자!

관중석

외부로 나가기 전에 의자 같은 것들이 있어서 안쪽에 짐을 보관하고 구경할 수 있다. 근데 12월에 야외 풋살하기는 진짜 엄청나게 춥다...ㅎㅎㅎ

야외 풋살구장

공이 밖으로 튀지 않게 그물로 전부 가려져 있다. 6:6으로 뛰기 나쁘지 않은 사이즈다. 오히려 뛰다 보면 생각보다 너무 넓어서 체력이 금방 소진될 정도...ㅎㅎ 날이 추웠어서 바닥이 좀 미끄러운 편이었다. 위에 가림막 같은 게 없어서 햇빛을 그대로 받기 때문에 선크림을 잘 바르고 와야 한다. (야외가 그렇지 뭐)

바깥쪽에도 이렇게 비닐로 춥지 않게 막아둔 관중석 같은 게 있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당일 취소한 인원도 있고 그렇다. 여기가 저번에 올린 당산 선유도쪽 풋살장보다는 훨씬 깔끔하고 넓고 시설도 좋다. 아무래도 마트에 있어서 풋살 후 뭐 먹기도 편하다. 1층에 내려가면 카페, 식당이 다 있다. 다만, 8층에는 화장실이 없어서 7층까지 내려가야 한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