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유도, 당산 근처 야외 풋살장 '서울 영등포 SKY 풋살파크 A구장'

수도권 풋살장 정보/야외 풋살장 정보

by 달리누나 2022. 12. 19. 15:12

본문

11월 27일에 다녀왔던 풋살을 이제사 포스팅한다... ㅎㅎㅎ 농구도 하고 풋살도 하니까 포스팅할 시간만 계속 줄어드네. 그래도 열심히 포스팅해서 정보도 알리구... 블로그 통해서 같이 할 분들이 혹시 있다면 같이 하게 되는 것도 좋을 거 같다.

서울 영등포 SKY 풋살파크 A구장

이 날은 같이 풋살하는 분들이랑 미리 날과 시간을 맞춰서 같이 예약해서 왔다. 원래 게스트는 주로 영등포구청 롯데마트 위에 있는 풋살장을 갔는데, 처음으로 여기로 와보게 됐다. 어쩌피 둘 다 야외인 건 마찬가지~

딱 도착하면 이런 식으로 구경할 수 있는 좌석(?)이 마련돼 있고, 컨테이너박스인 A구장과 B구장 대기실이 있다. 안에는 락커룸과 의자, 테이블 등이 있는데, 컨테이너라 좁긴 하다. 이 대기실들을 모두 지나면 화장실이 나온다.

화장실

화장실은 못 쓸 정도는 아니긴 한데 그렇다고 막 괜찮은? 것도 아닌 것 같다. 내가 여자라서 그런가 ㅋㅋㅋㅋ 여성분들은 오잉?하고 살짝 갈지말지 고민하다가 급하면 갈 것 같은? 그래도 화장실이 없는 것보단 나으니깐! 뭔들 좋아~

대기실

대기실은 이렇게 진짜 컨테이너로 생겼다. 안에 들어가면 통창으로 돼 있어 안에서도 볼 수 있긴 하다. 그치만 일단 추움.

B구장

여기는 A구장과 B구장으로 나뉘어있다. 여기는 B구장의 모습. 풋살장 자체가 좀 좁은 편이다. 6대6을 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6:6 하기엔 너무 좁고 다칠 위험도 있어 보인다. 이왕이면 5:5를 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조금만 뛰면 바로 적팀 골대 앞이다. 그리고 추워서 그런지 습기가 좀 있다. 잔디가 미끄러워서 계속 넘어지는 분들이 생겼다... 그리고 좁아서 자꾸 몸싸움이라던가 부딪힐 일이 종종 생겼다. 감안하고 대관해야 할 것 같다!

주소는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3길 19이다. SKY 풋살파크 검색하면 나온다. 주차는 가능한 거 같은데 어디다 해야 하는지는 정확히 모른다...(나는 뚜벅이니깐! 몰라도 되거든!) 구장이 건물 옥상이 아니라 공터에 차려진 풋살장? 느낌이라 아무래도 공터 맨 끝으로 가면 주차할 자리가 있지 않을까...?ㅎㅎ 선유도역와 당산역 사이에 있는데, 당연히 선유도역에서 걸어가는 게 가깝긴 하지만, 나는 당산역에서 9호선 급행 타는 것을 선호해서 당산역이 좋다. 대관 관련 문의는 직접 검색해서 해보는 게 좋을 거 같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