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당역 인근 방배체육공원 야외 축구장, 풋살장

수도권 풋살장 정보/야외 풋살장 정보

by 달리누나 2023. 1. 9. 00:31

본문

나는 우리 동네 근처에 이렇게 좋은 풋살장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물론 좀 오르막...언덕...에 있기는 하지만 교통도 완전 편한 사당역에 풋살장이라니! 좀 이 길로 가는 게 맞나? 싶은 곳에 있다. 무슨 재활용센터와 세 갈래길? 같은 곳을 지나 언덕을 쭉 올라가면 나온다. 나는 밑에 세갈래길 재활용센터에서부터 뛰어서 올라갔다 8시부터 예약해놨는데, 7시 56분부터 뛰어서 올라갔다, 혹시 지각할까봐! 그런데 뛰니까 2분이면 아래 사진 표지판 앞에 도착한다!

방배배수지 체육공원

여기까지 도착하기 전에 주차장과 화장실을 지나온다. 이 표지판이 안 나오더라도! 차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한다면 잘 왔다는 증거다!

축구장

일단 정면에 큰 축구장 하나가 넓게 펼쳐져 있다. 그리고 이 축구장 오른편으로 작은 풋살장이 있다. 풋살장과 축구장 사이에는 이렇게 사진과 같이 운동기구들이 쭉 있다. 컨테이너 같은 것들도 있어서 안에서 쉴 수 있게끔 돼 있다. 하지만 아무도 사용하지 않길래 나도 들어가보진 않았다.

방배배수지체육공원 풋살장

풋살장은 요렇게 조그마한 사이즈. 잔디도 상태가 좋고 아주 잘 관리되고 있는 느낌이었다. 예약은 '서울시설공단'에서 체육시설을 찾아서 예약해 사용이 가능하다. 대관비도 사이트 통해서 입금하면 된다. 예약 없이 사용을 불가다! 여튼 여기 라이트도 훤하고 아주 맘에 들었다. 게다가 대관비도 꽤나 저렴해서 너무 좋다! 다음에 또 와야징~ 오늘은 근처 사는 여성분들끼리 하는 풋살이었다! 오늘은 몸 상태가 안 좋아서 제대로 못 뛰었지만.. 다음에는 더 재밌게 뛰고 와야겠다!

사당역에서 걸어와도 되지만 약간은 거리가 있어서 근처 정류장까지 오는 버스를 타는 게 좋다. 게다가 언덕이 심함! 여기로 제대로 가고 있는 것이 맞나 싶은 그 길이 맞음! 차들이 세 갈래길 아래까지 많이 주차돼 있음! 그 길이 바로 그 길임!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296길 4-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