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포종합운동장 10시까지 라이트, 2021.10.12 방문기록, 제발 와주세요.

수도권 농구장 정보/야외 농구장 정보

by 달리누나 2021. 10. 14. 09:56

본문

728x90
반응형

반포가 열렸다는 소식에 바로 포스팅을 했는데... 분명 블로그 통계 보면 읽는 사람은 좀 있는 것 같은데 왜 사람이 없을까? 내가 예약 시스템을 적어서 그런가? 예약한 사람만 갈 수 있다고 생각해서? 나도 사실 그런 줄 알았는데, 그냥 가도 농구를 할 수 있다.

반포종합운동장 라이트

심지어 이렇게 6시 30분~7시쯤 되면 라이트도 켜준다. 그런데 원래는 사방의 라이트를 다 켜줬는데, 지금은 중앙에 있는 라이트 하나만 켜준다. 그래서 실제로는 4개의 풀코트를 다 사용한다기 보다는 라이트 기준 가까운 2개의 풀코트만 사용하는 편이다. 양쪽 끝은 조금 어두운 편.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원래의 반종 같지 않다. 생각보다 사람도 별로 없고... 텅텅 비었다.

더 늦은 시각 반포종합운동장

반포종합운동장에 불이 꺼질 때까지 연습, 시합 등을 하며 있었다. 9시 50분쯤 꺼지는 거 같다. 이 때가 한 9시쯤 찍은 사진인 거 같은데? 그래도 두 골대는 사람들이 있어 살아있다. 시합도 하고 게임도 하고 연습도 하고. 그런데 중요한 건 그 두 골대 중 하나는 고딩들이라 자기들끼리 단체로 와서 하기 때문에 ㅠㅠ 같이 할 수가 없다. 그러면 한 골대 인원끼리 7시부터 10시까지 계속 같이 시합해야 한다. 사람이 없다. 전처럼 다른 팀이랑도 해 보고 그럴 사람이 없다....

 

포스팅 읽으시는 분들...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예약하고 와야한다고 썼는데, 그런 거 안 해도 다들 와서 그냥 농구하고 가고 그러니까 그냥 오세요... 사람 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뚝섬 이런 데는 열렸다지만 아직 망원 이런 곳은 안 열렸으니 반포 올만 하지 않나여? 오세요..! 라이트도 10시까지 켜준다구요..! 주차도 가능하고 샤워도 9시까지 무료로 가능하다고..! 코로나 이전에 그렇게 많던 농구인들 다 어디로 갔나요... 반종으로 달려오십셔 얼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