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석남역 근처 실내 농구장 '위플레이스포츠'

수도권 농구장 정보/실내 농구장 정보

by 달리누나 2023. 4. 17. 18:18

본문

ㅋㅋㅋㅋㅋㅋㅋ나 진짜 내가 미쳤다고 여길 갔지.. 우리 집에서 대중교통으로 왕복 1시간30분 정도 걸리는 곳을... 그것도 아침 7시까지인 곳을... 가겠다고 신청해서 갔다왔다..ㅋㅋㅋㅋㅋ 토요일 오전 7시부터 9시 2시간! 게다가 석남역에서 꽤 걸어야 한다. 그래서 나는 석남 전 역에서 내려서 버스를 탔다! 버스 타면 걸어서 한 5분 정도 거리에 내려줌...ㅎㅎ 근데 오전이라 진짜 사람 거의 없고 지하철도 당연히 앉아서 가고... 난 그래서 자면서 가려고 했는데 막상 잠은 안 오더라..

위플레이스포츠

오늘 방문한 위플레이스포츠 체육관은 약간 공장지대?라고 해야 하나.. 여튼 뭔가 이과스럽고 공대스러운 그런 곳의 한 복판에 있다. 요기 외관부터도 뭔가 공장스러운...ㅋㅋㅋㅋ 컨테이너! 일단 주차는 가능하다! 주차할 공간 많음!

위플레이스포츠 체육관 내부

약간 앞뒤옆 다 조금씩 좁은 느낌이다. 천고는 높아서 왠지 모르게 넓어 보임! 그치만 뛰어보면 생각보다 좁음! 바닥도 별로 안 미끄럽고 나름 괜찮은 편!

배드민턴도 가능한 곳

여기서 허재 농구 아카데미를 하나보다. 현수막에 찬스민턴플레이 등등 여러 가지 써 있네..! 나름 인기 있는? 체육관인가보군. 여튼 요런 느낌이다. 주말 오전에 하다 보니 상쾌해서 좋긴 한데, 나는 거의 첫 차를 타고 가야 해서 졸린 채로 농구를 하다 왔다. 그것도 전 날에 3시엔가 자서 2시간 밖에 못 자고 ㅠㅠㅠ

위플레이스포츠는 딱 입구에 들어서면 입구 바로 왼쪽에 화장실이 있다. 남녀 화장실 분리돼 있고, 샤워실도 각각 따로 있어서 매우 좋았다. 여자 샤워실만 찍었는데, 샤워실도 아주 쾌적하니 좋음!!! 보통 이런 컨테이너(?) 체육관은 대부분 화장실이 변기+세면대+샤워기 이렇게 하나로 된 곳들이 많은데, 여기는 다 분리돼 있다. 변기칸도 2개나 있구, 샤워실에 샤워기도 여러 개 있어서 아주 좋았음!!!

인천석남초등학교 근처, 석남녹지도지숲 근처다. 무엇보다 이 지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주변에 편의점 하나 없다. 그래서 미리 음료수를 사갈 것을 추천한다. 매우 당부. 나는 일찍 도착해서 편의점을 다녀오려고 지도에 찍어봤는데, 편의점이 거의 대부분 걸어서 10분 가야 해서 그냥 귀찮아서 안 갔다..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로 31 위플레이스포츠" 찍고 가면 된다. 여기 체육관도 있고 공장지대라 편의점 하나 생기면 잘 될 거 같은데... 왜 없는지 모르겠... 물론 조금 걸어가면 나오긴 하는데 서울은 진짜 5분 거리에 하나씩 있는 거에 비하면..? 없는 편인듯.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