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포한강공원 농구장 주말에도 핫하네..?

수도권 농구장 정보/야외 농구장 정보

by 달리누나 2025. 8. 30. 12:56

본문

728x90
반응형

요새 반종은 안 간지 좀 됐는데.. 아마 우리 야외농구모임 7주년 기념 정모할 때가 마지막이었던 거 같은데.. 그게 벌써 6월...안 간지 두 달이나 됐다.. 대신 요샌 한강따라 산책이나 러닝한다고 반포한강공원쪽 농구장은 몇 번 지나다녔다. 물론 이제 날씨 풀리고 9월 되니까 반포종합운동장도 가야지..야농하러 가야즤 후후.. 뭐가 이렇게 두서없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여튼 반포한강공원 농구장에 사람이 많길래! 심지어 늦은 시간까지 사람이 많다. 

반포한강공원 농구장 8월 4일자

8월 4일에 달리랑 산책 가면서 사람이 꽤 있길래 찍은 사진. 그리고 뭔가 예전에 비해 라이트가 환해진 거 같다. 원래 여기 희꾸무리한 라이트가 계속 켜져 있어서 막 완전 밝진 않지만 농구할 정도는 되서 24시간 개방 농구장으로도 잘 알려진 곳이긴 한데.. 환해지기까지 했으니 사람이 더 많이 오게 된 건가 싶다. 게다가 작년에 비해서도 사람이 많아졌다. 다 합치면 4:4 한 게임은 할 수 있어 보여서 오~하고 찍은 사진. 월요일인데도 사람 꽤 많았다. 아마 밤 10시쯤?이었던 거 같은데.

반포한강공원 야외농구코트

그리고 나서 8월 8일에 또 러닝하러 반포대교 갔다가 사람 더 많길래 또 찍음. 아무래도 이 날은 금요일이라 다들 퇴근하고 농구하러 온 거 같다. 그리고 진짜 웃긴 게 ㅋㅋㅋㅋ 나 달리랑 누가봐도 뛰러간 복장이었는데 농구에 ㄴ자도 뭐가 없었는데 어떤 농구공 든 무리가 굳이 나한테 와서 근처에 농구장 어딨냐고 물어봤다 ㅋㅋㅋㅋㅋ 진짜 웃김. 농구인 향기가 나나? 어떻게 그 많은 사람 중에 딱 나한테 물어보지 ㅋㅋㅋㅋ 같이 있던 친구들도 ㅋㅋㅋㅋ 놀렸다 ㅋㅋㅋ 멀리서도 농구향이 짙게 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여튼 이 날은 주말이라 그런지 각 골대마다 4:4할 수 있을 정도의 인원이 있던 거 같다. 여기 농구코트는 이전에도 포스팅했지만 골대 2개 짜리 풀코트 하나인 농구장이다. 거의 24시간 농구 가능한 곳으로, 사람만 있으면 24시간 게임도 할 수 있다. 근처에 편의점도 있고 화장실도 있고 해서 사람이 꽤 많이 지나다닌다. 바로 옆은 주차장. 농구공 괜히 잘못 던져서 차 뿌셔먹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 근데 외국인분들 비율도 꽤 높아보였다. 뭔가 한국어 아닌 말 쓰시는 분들이 있었음ㅎ

반포한강공원 라인에 농구코트가 2~3개 되는 거 같은데 내가 포스팅한 곳은 반포안내센터 바로 앞에 있는 농구장이다. 바로 뒷편으로 GS25편의점이랑 앞편으로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다. 그리고 진짜 바로 옆에 서래섬이 있음! 산책하기도 좋은 곳. 여기 말고 아예 반포대교 넘어가서 있는 코트도 있다던데 거기는 안 가봐서 모르겠다 ㅋㅋㅋ 다음에 가봐야지! 여기는 대중교통으로 오기 살짝 애매하긴 하다. 신반포역에서 내려서 한 10~15분 정도 걸어야 하는데 초행길이면 진짜 엄청 헷갈릴 수 있음...! 오히려 차라리 따릉이 타고 오는 게 나을지두...ㅎㅎ 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어서 '서래나루주차장'이나 '반포지구 2,3 주차장' 치고 가면 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