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안아산 장재천 호수공원 농구장....? 농구장 맞지?

충청도 농구장 정보/야외 농구장 정보

by 달리누나 2022. 10. 10. 23:13

본문

오늘은 연휴가 있어서 아산에 놀러간 김에 농구장도 가야지 하고 지도에 농구장을 검색했다. 원래는 아산 지중해마을도 가고 이것저것 계획이 있었는데 어제 비가 오는 바람에 그냥 농구장이나 산책하고 서울에 올라가야겠다 싶었다.

장재천 호수공원 농구장 천안아산

검색을 하니... 몰랐는데 아산에도 호수공원이 있다...! 장재천호수공원! 그리고 거기에 농구장이 있다고 위 사진처럼 카카오지도가 알려줬다. 천안아산역에서 온다면 도보로는 꽤 걸릴 거 같다. 한 20분? 나는 뚜벅이라 열심히 걸어감! 근처에 배방행복 어린이집도 있는 것으로 보아 어린이들도 자주 오는 호수공원이겠거니...? 싶어서 뭔가 깔끔하고 잘 되어있지 않을까 하며 갔음!

장재천 호수공원 농구골대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갔는데 이게 뭐더냐? ㅋㅋㅋㅋㅋㅋㅋ 농구골대는... 분수(?)를 바라보고 있었고.. 분수 안에 들어가서 농구하라는 건가! 그리고 골대 그물도 너덜너덜.. 아니 그러면 차라리 골대를 좀 치우던가 하지 싶기도 하고... 바로 옆에 있는 테니스장? 족구장은 좋아보였다. 왼쪽에 철조망도 잘 해놓고...

아산 야외농구장

일단 그래서 여기는 농구할 곳은 아닌 걸루..ㅎㅎ 골대가 두 개 있는 걸로 봐서는 위에 있는 사진에 나온 테니스장? 족구장이 원래는 농구장이 아니었을까 추측...? 그런데 두 골대가 다 관리 안 된 게 너무 티가 난당 ㅠㅠ 그물도 그렇구... 뭐 그래서 일단 여기는 농구장은 아닌걸로... 이 분수대쪽 바라보는 골대 말고 저 뒷쪽에 있는 골대에서는 그냥 골밑슛 연습 정도는 할 수 있긴 하겠다... 

혹시나 장재천 호수공원 농구장 검색하니 뜨길래 가야지 하고 생각하는 분들은.. 가기 전에 내 블로그 글 꼭 확인하고 안 가셨으면 좋겠다...

관련글 더보기